래미안장전어린이집 식자재 공급 업체 선정 공고 사회복지법인 금정총림 범어에서 위탁운영하는 국공립 래미안장전어린이집의 급간식을 위한 식자재 공급 업체 선정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 - 아 래 - 1. 납품품목 : 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축산물류, 가금류, 곡류, 공산품류 등 2. 계약기간 : 2023. 3. 1. ~ 2024. 2. 29. (12개월) 3. 납품장소 및 제안서 제출처 : 래미안장전어린이집 ( T. 515-1616 )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정로 20 (장전동, 래미안장전아파트 내) 4. 제안서 제출기간 : 2023. 02. 08.(수) 12:00 ~ 2022. 02. 21.(화) 16:00 5. 납품업체 선정공고일: 2023. 02. 22(수) 10:00 홈페이지 공고 6. 업체 기준 가 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 나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?수산, 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또는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.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라.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·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 마. 주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(오전8시이전)로 발주한 식자재를 식에 납품하여야 하며,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. 바. 식자재 발주의 전자(Web)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(체크카드)가 본 어린이집에서 가능하여야 함. 사.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「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」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. -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-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이상 반품 처리된 때 -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- 납품 기사가 어린이집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-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사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7. 제출서류 가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. 법인등기부등본 1부(법인에 한함) 다.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,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각 1부 라.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(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) 1부 마.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바. 사업장 및 냉동,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사.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책임보험, 음식물 배상책임보험) 각 1부 아.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 1부 자. 품목별 단가 견적서(소정양식) 1부. 차. 식자재 업체 선정 기준표(별첨1)에 따른 제안서 1부. 끝. 8. 기타 단독 응모시 채점결과 90점이상시 선정가능함 <별첨1> 식자재 업체 선정 기준표 | 구분 | 세부내용 | 배점 | 품질 (25점) | 신선도관리 | 5점 | 위탁농장 소재지 및 관리 | 5점 | 잔류농약, 방사능 허용치 검사여부 | 5점 | 식자재 포장상태 | 10점 | 가격 (35점) | 단가비교 | 35점 | 위생 (20점) | 식자재 공급업체의 위생설비 및 위생관리 | 15점 | 배송기사의 위생교육 실시 여부 | 5점 | 서비스 (20점) | 배달시간의 적절성 | 5점 | 비상시 배달능력 | | |